기독교/새찬송가 2020. 5. 2. 11:54

1. 주는 나를 기르시는 목자요 나는 주님의 귀한 어린 양

푸른 풀밭 맑은 시냇물 가로 나를 늘 인도하여 주신다

2. 예쁜 새들 노래하는 아침과 노을 비끼는 고운 황혼에

사랑하는 나의 목자 음성이 나를 언제나 불러 주신다

3. 못된 짐승 나를 해치 못하고 거친 비바람 상치 못 하리

나의 주님 강한 손을 펼치사 나를 주야로 지켜 주신다

[후렴] 주는 나의 좋은 목자 나는 그의 어린 양

철을 따라 꼴을 먹여 주시니 내게 부족함 전혀 없어라 (아멘)

 

posted by All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