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데이트&여행 2020. 4. 26. 10:18

 

화양연화의 마카롱 가격이에요~ 모두 수제작이라 가격이 저렴할 수 있어요^^

사진이 조금 흐릿해 보이긴 하지만, 화양연화에는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마칼롱이 있습니다^^ ㅎㅎ

 

가격이 올라가기 전에 어서어서 다녀가시기 바래요~

(2020년 4월 25일 첫 운영을 했어요~ㅎㅎㅎ)

 

화양연화 내부 사진이에요

 

깔끔하고 깨끗해요 ㅎㅎ

 

젊고 예쁜 종업원분들이 손수 음료를 만들어 주십니다^^

(마카롱도 아름답게 만들어 주셨어요^^)

 

고풍의 한 쪽 자리도 있구요,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어요^^

화양연화 카페의 가장 큰 장점!!

 

우아한 대문을 지나서 꽃 향기를 맡으면 한 걸음 한 걸음 걸어서

 

카페 입구로 들어온다는 점이에요^^

 

대궐에 놀러온 느낌을 받으면 걸어 들어와서

 

맛있는 마카롱을 드시면 돼요^^

(저는 개인적으로 보늬밤이 젤 맛있었어요^^ㅎㅎㅎ)

 

데이트 코스&청도읍성 오시는 분들 적극 추천드려요^^~

 

달콤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posted by All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