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데이트&여행 2020. 4. 26. 14:14

청도에 가시면 '청도읍성'이라는 성곽이 있습니다.

 

과거 성벽들이 거의 그대로 남아 있는데요,

 

저는 밤에 야경을 보기 위해서 다녀왔습니다.

 

낮에도 갔었지만, 밤은 낮보다 우아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성곽 위를 걸으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눈 앞에 보이시는 빛이 빛나는 길이 바로 성곽 바로 뒷편에 있는

 

과거 병사들이 걸었던 길입니다^^

(와우~!!)

조금 더 높은 곳에서는 이렇게 긴~~~성벽과 그 길들이 보입니다^^

 

불어오는 바람에 흩날리는 깃발들~

 

성벽 하나하나를 밟으며 모래소리와 지나가는 걸음들~

 

사극에 나오는 정도가 아니라, 사극 그 현장에 있는 그런 신선한 기분이 들었어요^^

성벽의 길은 생각보다 긴 편입니다. 

 

아무래도 한 마을을 감쌌던 성벽인 만큼 그 길이도 길~~~~수밖에 없겠죠?

조금 더 올라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어디가서 이런 성벽과 분위기를 직접 느끼겠어요? ㅎㅎ

크~ 야경.. 오늘 밤 다시 한 번 가보려고 합니다 ㅋㅋ

가끔은 나무로 된 연결다리? 같은 곳도 지나가게 되는데요,

 

다양한 맛이 있죠? ㅎㅎㅎ

그냥 네비게이션에 '청도읍성'이라고 검색하시면 곧바로 가실 수 있어요^^

 

요즘 밤에 잠이 잘 안 오신다거나~

 

심심하신 분, 혹은 낮게 산책하실 곳이 필요하시다면^^

 

청도읍성에 꼭 가 보시구요~

 

그 바로 앞에 있는 '화양연화'라는 카페는

 

특히나 손수 만드신 마카롱을 판매하는데, 그래서 마카롱의 가격이

 

다른 매장과 비교했을 때 매우 저렴한 편이에요^^

 

신나는 데이트&여행의 시간이 되시길요^^~

posted by All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