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데이트&여행 2020. 5. 14. 17:57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슬슬 냉면이 생각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요즘은 여름이 오는지, 다시 겨울로 가는지 헷갈리지만요 ㅎㅎ)

 

'냉면' 하면 '교동면옥'이 생각이 나는데요, 

 

교동면옥은 전국 각지에 매장을 두고 있으니 한 번 찾아보시고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셔도, 어디를 가시든지 맛이 큰 차이가 없습니다.

(작은 차이는 있을 거에요, 그리고 서비스 차이도 무시 못 하긴 합니다^^)

 

저는 사람들이 분비는 것이 염려가 되어서 본점에 가지 않고

 

경산 쪽에 위치한 분점을 다녀왔습니다.

 

메뉴판에 보시는 것처럼 냉면 한 그릇에 7천 원을 합니다.

 

사실 가격이 싼 편은 아닙니다만, 본점에서는 9천 원에 판매되고 있기도 합니다^^

 

참고하시구요, 주문해서 드실 때 만두를 먼저 시키시면

 

만두와 냉면이 비슷한 시간대에 여러분의 식탁에 준비될 것 같습니다^^

(제가 만두를 조~금 늦게 받아서 드리는 말씀이고,

만두가 맛있어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ㅎㅎ)

신메뉴가 나왔다고 이렇게 홍보도 하고 있습니다.

 

사실 먹어보지는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냉면 맛집인데, 다른 메뉴까지 맛있다고 장담을 못 드리기 때문입니다^^

 

냉면 그릇이 참 크죠? ㅎㅎ 여기 가아득 나왔었는데

 

금방 다 먹어버리느라 사진도 못 찍...

 

면은 얇아서 먹기 편한 편입니다. 그래도 가위로 한 번, 혹은 두 번 정도 자르실 것을

 

추천드리구요, 메뉴 중에서 '물비빔면'이라고 있는데 

 

그 메뉴가 한참 인기이고 또 맛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여러분의 취향에 따라서 골라서 드시면 좋겠습니다^^

매장 안에는 셀프로 직접 떠가서 먹도록 육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고기..가 들어간건지는 모르겠지만

(고기가 씹히지는 않으니까요 ㅎㅎ)

 

그렇지만 꽤 맛있는 육수 맛입니다^^ 

 

추천드리고 싶은 맛이구요

 

정말 냉면이 둘이 먹다가 하나가 죽어도 모를 정도라는 말을 하지는 못합니다.

 

그만큼 맛이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두 명이 갔을 경우,

 

냉면 두 그릇과 만두 하나를 시키셨을 때

 

약 19000원에 해결되기에

 

데이트 코스나 여행지, 관광지 뭐 그런 것으로

 

한 번쯤 들려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냉면 드시고 기분 전화하시고 행복한 하루, 행복한 생활 되세요^^

posted by All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