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데이트&여행 2020. 5. 16. 16:13

소고기가 유명한 장소로 청도가 있습니다. 청도에는 소고기를 판매하면서

 

그 매장 2층에서 소고기 전골 무한리필을 판매하는 매장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전골을 무한으로 리필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리필 할 때, 종업원을 불러서 리필해 달라고 말해야 하는데요,

(그래서 좀 눈치가 보이지...)

 

리필을 말씀하시면, 사진에 보이는 그 그릇으로 한 그릇 정도를 리필해 줍니다.

(제가보기에 한 성인 2 인분? 정도 되는 듯 합니다^^)

리필한 고기를 끓이고 있는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이 리필을 해준다는 것은 아니라고 할지 몰라도,

 

그래도 꽤 많은 양을 리필해 줍니다^^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말 그대로 무한정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공기밥이 제공이 되는데요, 이 공기밥은

 

기본적인 1인 가격에 포함되는 것 같습니다.

 

무한리필 1인 당 가격은...두둥~!

(이제 젤 중요한데 늦게 알려드려 죄송..)

1인당 13000원 입니다^^

 

한우소고기 전골을 먹는 가격 치고는 그렇게 비싸지 않으시죠? ㅎㅎ

 

무한리필으로 드실 수 있는 것에 비해서 가격은 착하다고 보고 싶습니다.

 

저는 둘이 먹어서 26000원이 나왔지만,

 

아깝지 않게 돈을 지불하고 왔습니다.

(그만큼 많이 시켜먹었습니다, 미안할 정도였죠 ㅎㅎㅎ)

 

제가 갔을 때 서빙하시는 아주머니께서는 꽤 친절하셨습니다.

 

그래서 자주자주 시켜서 더 먹고 했고, 배 부르게 실~컷 먹었어요^^

 

여러분들도 고기 땡기실텐데 육류 잘 챙겨드시길 바랄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posted by All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