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데이트&여행 2020. 5. 21. 17:47

업무가 많아, 청도에 관저에 머물 일이 많은데요

 

청도에 있는 뽕뜨락 피자에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뽕빨넘치고 괘찮았습니다.

 

다만, 가격은 좀 비싸요...

 

생각보다 청도에 있는 음식점 치고는 매우 비쌉니다^^..

 

그치만 비쥬얼은 꽤 쓸만하죠? ㅎㅎ

 

치킨너겟도 시켰는데요

 

저희가 세 명이 가서 그랬는지

 

원래는 5조각이 나온다고 하는데

 

한 조각 더 넣어주셨습니다 ㅋㅋㅋ

 

두 개씩 먹으라는 거겠죠 뭐 ㅎㅎㅎ

 

사장님도 꽤 아름다우신 분이셨는데

 

서비스 정신까지 정말 쵝오임^^ ㅋㅋ

 

이게...파스타인데요

 

크림파스타였던거같은데

 

제가 파스타나 면 종류를 별로 안 좋아합니다.

 

그런데도 먹어본 결과로는 맛있는 편이었고

 

고기도 종종 들어가 있는 것이 식감도 질감났고요 ㅎㅎ

 

맛도 많이 느끼하지 않으면서 크림파스타의 본연의 맛이었습니다.

(크.. 또 먹고 싶군요..)

 

아무튼 가격이 좀 비싼것만 빼자면,

 

데이트 코스로 들리시거나

 

지나가다가 분위기 내시는 거에는

 

이 피자집이 꽤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posted by All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