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일상다반사 2020. 5. 19. 15:56

안녕하세요 LG 미니빔 신형이죠? PH550S를 겸험담 입니다.

 

저는 PH550도 사용을 해봤구요, 그래서 두 제품을

 

어느 정도 겪어보고 또 비교해보았습니다.

 

제가 느낀 부분을 하나씩 그냥 적어드릴게요

 

구매하실 분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고료? 광고료? 같은거 안 받았고, 솔직한 제 후기입니다.

1. 사운드 부분

 

일단 제가 사용을 해보니까, 550보다 550S가 사운드가 더 고급스럽게 들리는 편입니다.

 

하.지.만!! 사운드 크기는 550이 더 큰게 확실합니다. 

 

소리를 최대한 높였을 경우, 550은 꽤 크게 들리지만

 

550S는 '이게 다야?'싶은 정도의 소리 크기입니다.

 

550S가 아무래도 후기모델이라서 그런지 약간 돌비사운드같은?

 

클 때 큰 소리를 내주려고 노력을 한 것 같기는 한데

 

전반적으로 출력이 조금 더 강했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뭐 그래도 사운드바를 사용하실거라면 별 차이가 없겠지만요... ㅎㅎ

2. 영상의 퀄리티

 

사용해보니까, 영상 퀄리티는 눈으로 보기에 큰 차이가 없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별 차이가 느껴지는 것은 아니구요

 

다만, 두 모델 모두 스크린에 쐈을 때 직사각형으로 자동으로 잡아주는

 

뭐 그런 기능이 설계되어 있습니다(사용해보시면 아실텐데..)

제가 이 기능 이름을 못 외웠네요 ㅈㅅㅈㅅ

 

아무튼, 이 직사각형을 잡는 능력이...

 

550이 550S보다 더 뛰어나 보입니다.

 

전반적으로 전기보델인데도 550S보다 550이 왜 더 뛰어나게 느껴지는지는

 

제가 아날로그한 사람이라서 그런가요...????

 

아무튼,, 설명을 좀 해보자면 550S는 직사각형을 조금 좌우로 넓게

 

잡히는 것 같습니다. 반면에 555모델은 좌우상하

 

550S모델과 비교했을 때 더 넓고 크게 잡히는 편입니다.

 

그렇다면... 분위기를 내시겠다면 550S가 좋으실 수 있겠구요

 

큰 화면, 정직한 화면을 원하신다면 550모델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3. 외관 및 색상.

 

제가 사용해보니까, 550모델은 흰 색이 대부분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른 색이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흰색이 많았습니다, 저도 흰색을 썼구요)

 

550S모델은 검정색?은색? 그런 색상인데 흰색보다 깔끔합니다.

 

그래서 색상이나 외관을 추천드리거나

 

데이트용? 으로 사용하신다면 550S가 더 있어보이고 고급져 보입니다.

 

흰색은 아무래도 그냥 스크린?같은 색상이라면

 

550S색상은 그보다 조금 더 고급져 보이는 것은 사실입니다^^

 

뭐,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것을 다 적지는 못하지만

 

두 모델을 사용해보고 나름 느끼고 있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어떻게라도 저에게 글남겨주시면

 

당연 솔직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미니빔, 사용해보니까 하나쯤은 있어도 될것같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오래 사용하지는 않는다는 사실을 기억해주세요^^

posted by All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