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일상다반사 2021. 5. 11. 14:34

테슬라의 머스크는 도지코인으로 화성탐사를 하고자 한다.(그러니까 도지코인으로

 

화성탐사를 할 수 있도록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겠다는 것)

 

인공위성으로 최후 화성까지를 목표로 하는 머스크는, 도지코인으로 달 탐사에 합류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 주었고,

 

덕분에 '도지코인'이 급등했다가, 현재 500~600원선에서 휴식 중이다.(이 글을 읽으실 쯤에는 가격이 더 높아졌을 가능성이 많죠.)

 

아무튼,,

 

요즘 집을 사고 싶은 마음에 대박을 노리고 있는데, 기회가 온 것 같다. 바로 '시바이누 토큰'이다.

 

기존의 '도지코인'은 미국의 증권계 시총 최상위의 테슬라의 머스크의 트위터가 밀어주었다.

 

그리고 오늘 소개해드리는 '시바이누 노큰'은 코로나의 중국이 만든 코인이라고 한다.

 

미국의 도지를 잡으려는 '도지킬러'라는 별명이 붙었는데, 그게 최종 목표인지는 모르겠으나,

 

뭔가 미국과 중국의 대립구도가 되어가는 듯한? 과한 해석이 나오는 것은 사실이다.

 

 

현대 '시바이누 토큰'의 가격은 0.000035이다.(이 글을 보실 즈음에 이 토큰이 얼마가 될지...)

 

 

상장된지 2틀이 되는 날에 나는 이 글을 쓰고 있다. 과연 이 코인의 최종가격은 얼마가 될까?

 

코인을 응원하며 글을 마치겠다. 시바 화이팅!

 

 

바이낸스로 가면 쉽게 계정을 만들고 코인 구매를 할 수 있다.

 

www.binance.com/ko/register?ref=152246880

 

무료 계정 만들기 | Binance

지금 바이낸스에서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accounts.binance.com

 

posted by AllVirus.
: